Home >인테리어가이드>공간별 인테리어
 
   
 
브라운 컬러는 마음을 안정시키고 눈을 편안하게 해주는 장점을 갖고 있다.
침실 인테리어에 브라운 계열 색상을 사용하면 멋도 살아나고 이러한 효과도 누릴 수
있으므로 일석이조.

체크나 스트라이프, 또는 독특한 프린트가 가미된 원단으로 매트를 깔고,
베이지 톤 이불과 짙은 브라운 베개 등을 매치해 개성 있게 꾸며보자.

아이템별로 색상의 강약을 조절하고, 솔리드와 패턴을 적절히 섞어 사용하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파스텔컬러로 꾸민 침실 파스텔컬러의 벽면에는 원목 마루가 자연스럽다.

이와 같이 컬러가 눈에 띄는 침실에는 장식적이지 않은 단정한 가구와 소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모노톤으로 개성있는 침실 회색빛이 도는 원목 마루와 벽면 위의 그림과 소품들 또한 같은 색상으로 통일한다. 서양화가 박연망의 그림과 어울리는 블랙 & 화이트 계열의 침구를 사용하였다.
 
모던한 분위기 침실의 발코니를 트고 그 사이에 커튼을 달아서 공간을 살짝 구분한다. 햇볕이 잘 드는 창가쪽에 탁자를 두어 책을 읽거나 휴식을 취할 수 있게 했다.

전체적으로 모던한 분위기와 한식문살의 창이 잘 어우러졌다.

 
입체적인 침실 침대의 크기에 맞춰 벽을 설계 입체적이고 개성있는 침실. 침대가 차지하는 공간을 훨씬 줄였다.

침대 대신 2인용 러브 체어나 벤치를 놓아도 잘 어울린다.

 
조형성이 돋보이는 침실.

미니멀한 조형성이 돋보이는 공간. 한국적인 좌식의 분위기와 모던한 서양식 분위기가 조화를 이룬다.

 
트윈베드를 이용해 꾸민 침실로 진한 밤색 프레임의 침대와 깔끔한 흰색 침구의 대비가 산뜻하다.
 
고 긴방의 구조를 살려 직선적이고 단정하게 꾸몄다.

세로로 난 긴 창문이 악센트 역할을 한다.

 
여성스러운 침실 부드럽게 주름잡은 독특한 커튼은 공간 구분은 물론 입체적인 장식효과도 준다.

곡선미를 살려 화사하게 꾸민 침실이 무척 여성스럽다.

 
넓은 창이 있는 방이라면 그 곁에 침대를 놓아 햇살과 창밖 풍경을 마음껏 즐긴다. 노리개 장식이 걸린 나무발과 고가구에서 고전미가 느껴진다.

아파트 헤리티지..
아파트.헤리티지
이던하우스 리모..
흥덕 이던하우스..

분당 정자동 파크..
침실
모텔및 호텔
 
 



 
 
 
Copyright © 2003 impactcorea All right reserved.
업체명-(주)임팩트디자인그룹 주소-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69길 7. 2층(역삼동 779) / mobile- 010-8350-0909
TEL 02-539-1371,070-8671-2695 / FAX 02-554-1371 E-Mail impact@impactdesigngroup.co.kr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