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인테리어가이드>공간별 인테리어
 
   
 
철지난 옷가지며, 자주 쓰지 않는 주방 살림살이 하나라도 챙겨 넣을 수 있는 그런 공간. 조금만 더 부지런을 떨어 보자. 쓸모없는 자투리 공간을 효과만점의 수납 공간으로, 마음의 여유를 찾을 수 있는 코지코너로 다양 하게 활용해본다.
 
* 베란다

1. 대개 실내 벽지는 더러워 지면 다시 도배를 하지만 베란다는 조금 지저분 해도 그냥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벽면에 수성 페인트 칠을 해보세요.. 적은비용으로 몇시간만 활용하면 훨신 더 깔끔하고 새것 같은 느낌의 공간이 될것입니다.또 스치로폼이나 나무, 벽돌등으로 바닥을 돋우고 바닥재를 깔면 훌륭한 휴식 공간으로 사용할수 있을것이다.

2. 천정에 걸려 있는 새집, 조명 등을 내츄럴한 소품드로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하여 작은 티테이블을 갖다 놓으며 편안한 휴식공간 을 연출할 수가 있다.

3. 베란다에 세탁기를 놓을 경우 세제등과 같은 물건들이 정리가 잘 되지 않을 경우가 있다.이럴때는 간단한 수납함이나 바구니 또는 선반등을 설치하며 깔끔하게 정리가 되보인다. 선반의 경우 손이 닿기 편한 곳에 설치하고 그위에 자주 사용하는 세제등을 얻어서 사용하며 작은 화분등을 올려 놓으며 코디 효과도 볼수있다.

4. 여름에는 거실과 베란다 의 중문을 떼어내 베란다 의 공간을 적극 활용하며 공간이 훨신 넓게 사용할 수가 있다. 여유가 된다면 확장공사(거실 과 베란다 높이를 같게 하는 것) 를 다용도실 잘쓰지않는 물건들을 쌓아두다 보면 그공간을 사용하지 못하는 겨우가 있다. 작은 수납박스를 구입한다든지, 물이 닿아도 걱정이 없는 강철 소재의 철제 선반을 이용해공간을 꾸민다면 알차게 활용할수 있습니다. 베란다와 같은 색상의 수성 페이트로 칠한다면 더욱 깔끔하게 정리 되어 보일것입니다
 
* 창고
창고는 별도의 방을 하나 가지고 있다는 생각으로 꾸민다면 생가을 해야 할것이다.우선 구질구질한 물건들을 꺼내 내부를 수성 페이트로 칠한다. 페인트가 충분희 건조된 다음 하단 안쪽부터 사용하지 않는 물건들을 수납하고 손이 쉬게 닿을수 있는 부분에는 자주 사용하는 물건들을 수납한다.

창고에는 계절 지난 옷등을 수납할수 있음으로 탈취재나 곰팡이재거재를 뿌려주려 두면 냄새나 습기를 재거할수 있다.

 

아파트 헤리티지..
이던하우스 리모..
분당 수내동 양지..
삼성동 상아 아파..

 



 
 
 
Copyright © 2003 impactcorea All right reserved.
업체명-(주)임팩트디자인그룹 주소-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69길 7. 2층(역삼동 779) / mobile- 010-8350-0909
TEL 02-539-1371,070-8671-2695 / FAX 02-554-1371 E-Mail impact@impactdesigngroup.co.kr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