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인테리어가이드>스타일 가이드
 
   
 
 
월넛 컬러의 앤티크한 느낌을 좋아한다는 김민희가 직접 고른 가구로 꾸민 침실. 작은 공간 안에 편안하고 아늑한 멋이 가득 담겼다.
패널 디자인의 헤드보드가 있는 침대, 서랍 달린 사이드 테이블, 콘솔형의 아담한 화장대, 그리고 차분한 멋의 패브릭으로 단장한 공간. 비즈로 장식한 실크 커버 쿠션은 김민희가 직접 구입한 센스 만점의 소품.
 
 
1. 침실에 배치한 콘솔형의 간이 화장대
 여러 모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가구. 상판을 들어올리면 안쪽에 거울과 칸칸 수납공간이 있어 쓰임새가 남다르다.

2. 패널
 디자인의 헤드보드가 심플한 멋을 전하는 침대. 다양한 멋의 쿠션과 가죽 프레임 액자로 세트 감각의 편안한 멋을 연출했다.

3. 진한 월넛 컬러의 소파 테이블.
 기품있는 디자인의 이 테이블에는 구석구석 수납 기능이 곁들여져 쓰임새도 그만이다.

4. 고급스러운 스웨이드 소재의 원단을 씌워 만든 심플 디자인 소파.
 넓은 거실에 제격인 ㄱ자형 가구라 자꾸 눕고 싶어진다는 게 그녀의 말이었다. 화이트 컬러의 크기 작은 쿠션을 곁들여
 산뜻하게 단장했다.

5. 주방 쪽에서 바라 본 거실.
 소파와 테이블, 고풍스러운 멋의 샹들리에까지 제각각의 살림들이 세트감각으로 맞춰져 여유롭고 평온해 보인다.
 
 
1. 정직하고 단아해 보이는 디자인의 거실 장식대.
 비디오는 서랍 안쪽에 수납할 수 있어 깔끔한 정리정돈이 가능하다.

2. 칸칸이 서랍 형태로 구성된 가구라 수납 기능도 만점.
 키 낮은 이 가구는 좁은 집 거실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다.

3. 거실의 가구 컬러를 고려해 은은한 실크 원단에 진한 갈색의 밸런스를 곁들여 만든 거실 커튼.
 햇빛 가득 쏟아지는 거실을 한결 아늑하게 단장해 주는 아이템이다.

4. 구석구석 알찬 기능을 담아낸 가구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식탁 양 옆면에는 사진과 같은 서랍이 달려 있어 늘 쓰는 살림들을 담아두기에 좋다. 작은 기능까지 놓치지 않고 담아낸
 편리 가구.

5. 주방 한쪽의 폭 좁은 벽면에 쏙 들어가는 장식장도 새로 마련했다.
 나지막한 높이의 이 장식장은 2단으로 쌓아올리거나 옆으로 길게 붙여 사용할 수도 있는 기능 가구.

6. 미닫이문을 열면 만나는 주방.
 아일랜드 테이블이 있는 널찍한 이 공간에 온 가족이 둘러앉기에 적당한 6인용 식탁을 배치했다. 등받이 높은 식탁 의자가
 공간의 멋을 한결 고급스럽게 살려 준다.
 
 
1. 옷장과 화장대를 마주보게 배치해 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단장한 모습.
 드레스 룸으로 사용하는 이 작은 방은 그녀의 손길이 닿자 씻어 놓은 듯 깨끗하게 정리되었다. 은은한 광택이 있는 옷장이
 화사한 멋을 물씬.

2. 그녀의 집 뒤편은 온통 산이다.
 더러 그 산의 풍경을 편히 앉아 내다보려고 오래 전부터 사용하던 1인용 의자와 테이블을 베란다에 배치했다고.
 빈 벽에 세워진 액자는 그녀의 어머니가 너무 좋아하는 사진이란다.

3. 똑같은 서랍장 세 개를 나란히 붙인 뒤 중앙에 거울을 달아 완성한 코너.
 그녀의 말대로 상당히 기능적인 화장 코너가 되었다. 새하얀 갓이 있는 스탠드를 올리고, 오목조목 정리해놓은 솜씨가
 단정해 보인다. 서랍이 많아 숨기는 수납에 제격이라고.

4. 서랍장의 맨 윗칸을 열면 기막힌 기능이 숨어 있다.
 뚜껑을 열면 거울이 나오는 비밀 하나에 칸칸 정리를 할 수 있도록 배려한 디자인이 대만족. 어수선하게 굴러다니는
 화장품들을 깔끔하게 정돈할 수 있다.

카페,,엔제리너스..
아파트.헤리티지
흥덕 이던하우스..
보더스 죽전점

Kang-- 헤어살롱
교회 강대상이미지
교회 휴게공간 ..
intercrew
 
 



 
 
 
Copyright © 2003 impactcorea All right reserved.
업체명-(주)임팩트디자인그룹 주소-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69길 7. 2층(역삼동 779) / mobile- 010-8350-0909
TEL 02-539-1371,070-8671-2695 / FAX 02-554-1371 E-Mail impact@impactdesigngroup.co.kradmin